건강 정보

딸 낳는 비법 사례 정리!

유메디 2019. 2. 1.

저희 집안은 아들이 많아 딸이 너무나 귀한 집안입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딸 낳는 비법이라고 알려준 것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방법이 있을 수 있으며, 따라 한다고 해도 100%확실하게 되는 것도 아닙니다. 민간요법도 있으며, 과학적인 근거로 접근한 이야기도 있지만 참고만 하시길 바라며, 딸이 나오지 않았다고 해서 너무 아쉬워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잉의 블로그 

정자와 난자의 생존기간

정자는 사정 후 3~7일정도 생존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3일이 가장 많습니다. 또한 배란이 된 난자의 생존기간은 약 12시간에서 24시간으로 알려져 있으며, 하루를 넘기가 힘듭니다. 때문에 난자의 배란이 있기 약 2일전부터 당일까지 임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들, 딸을 구분하는 염색체

지금까지 알려진 성염색체는 남자는 XY, 여자는 XX입니다. 남자와 여자가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염색체는 X이며, 남자의 경우에는 Y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Y염색체를 가진 정자와 X염색체를 가진 난자가 만나면 아들이 태어나며, X염색체를 가진 정자가 난자와 만나게 되면 딸이 태어나게 됩니다.




X정자의 특성

1.알칼리에 약함니다.(자궁경관 이후에 약해집니다.)

2.Y정자보다 상대적으로 산성에 강함니다.(질 내부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3.수명이 2~3일정도 입니다.

4.운동속도가 느려 늦게 도착합니다.(안정적인 대칭형으로 유전정보가 많아 무겁습니다.)

Y정자의 특성

1.알카리에 강합니다.(자궁경관 이후에 살아갈 확률이 높습니다.)

2.산성에 약합니다.(질 내부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이 낮음)

3.수명이 1일정도로 짧습니다.

4.운동속도가 매우 빠릅니다.(유전정보가 매우 적고 가볍습니다.)

딸을 낳는 비법 정리

1.배란일 2~3일정도 전부터 성관계를 하여 수명이 긴, X정자가 많이 살아남도록 합니다. 배란 당일날 성관계를 할 경우에는 속도가 빠른 Y정자가 먼저 도착할 수 있습니다.


2.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지 않아야 합니다.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게 되면 알칼리성 분비물이 나오게 되며, 알칼리에 약한 X정자는 통과하기 힘들게 됩니다.


3.자주 성관계를 합니다. 자주 성관계를 하여 정자수가 적어지게 되면 Y정자의 수가 적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X,Y정자의 수가 다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얕게 사정을 합니다. 질 내부의 통과시간을 길게 만들어 Y정자가 오래 살지 못하도록 합니다. 반대로 X정자는 수명이 길기 때문에 살아갈 확률이 높습니다.




마치며

딸을 낳는 비법을 알아보았지만 반대로 실행을 한다면 아들을 낳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100%로 선택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길 바라며, 어떤 성별이 나오더라도 사랑을 많이 주셔서 잘 키우시길 바랍니다.



'건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칼리성 식품 종류 및 효능  (0) 2019.01.29
눈꺼플 떨림의 정확한 이유!!  (0) 2018.10.05

댓글

추천 글